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정보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by jaceblue 2022.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Jace입니다. 오늘은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오랜만에 특별한 점심을 했어요.

보통은 주변 식당을 이용하거나 배달음식을 시켜먹게되는데, 오늘은 대표님이 외식을 쏘셨어요 ^^. 장사도 어려운데 기분전환 겸 맛있는 거 먹고 힘내자는 취지였죠.

몇 개의 후보지 중 선택된 곳은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애슐리퀸즈 신구로점이었습니다.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대기예약

도착했더니 대기줄이 꽤 길더라고요, 하지만 워낙 공간이 넓고 좌석이 많아서 회전율을 고려하면 대기시간이 그리 길지 않을 것 같았어요. 입구에 있는 테블릿에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넣고 몇 가지 동의를 하고 나면 웨이팅 예약이 됩니다.

카톡으로 안내문자가 온다고 하니 굳이 입구에서 발 동동거리며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혹시 카톡을 미처 보지 못한 경우라도 걱정마세요. 직원분이 대기번호를 호출해주니까요.

시즌별로 다양한 이벤트나 이벤트메뉴가 출시되곤 하는데요, 이제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스테이크파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애슐리퀸즈X이키즈랜드 통합이용권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니 입구 바로 앞에 "이키즈랜드"라는 키즈카페가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또 이런데 그냥 못지나치죠.

느긋하게 식사를 하면 좋겠지만 아이들은 후딱 그리고 대충 먹고는 엉덩이를 들썩들썩 합니다. 이럴 때에는 통합권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통합권을 이용하면 애슐리퀸즈와 이키즈랜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통합이용권은 애슐리퀸즈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약 7천원정도를 추가하면 밥도 먹고 키즈카페도 이용할 수 있는 거죠. 배가 덜 고픈 아이들은 먼저 실컷 놀고와서 밥을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애슐리퀸즈 샐러드바 배달(Feat. 배달의 민족)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애슐리퀸즈의 샐러드바와 일부 메뉴는 배달로도 이용할 수 있어요.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 주문가능하고요, 현장에서도 주문 및 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이용가격 및 이용방법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더라고요. 드디어 저희의 순서가 되어 직원분이 번호를 호출하였습니다. 기다리다 보니 더 출출해졌어요 ^^

차례가 되면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인원수를 입력하고 그에 맞게 결재를 하게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테이블이 배정되고 테이블번호가 안내되니 그 테이블 번호를 찾아 앉으시면 됩니다.

이용가격과 영업시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지난 달 부터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ㅜ.ㅜ

애슐리퀸즈 이용가격

 

영업시간 : 11시~21시
(샐러드바 마감시간 : 월~목 20시30분, 금~일 21시)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식사공간

디저트코너에는 과일과 케익류외에도 아이스크림과 각종 티 그리고 초콜릿과 즉석코너로 와플을 구워 각종 토핑을 올릴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어요. 패션후르츠가 있었는데 새로 나온 과일이 얼어있는 상태여서 좀 아쉬웠네요.

스시코너 옆에는 이렇게 즉석에서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고추와 고수를 팍팍 넣고 얼큰하게 한국식 쌀국수를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동메뉴도 선택이 가능해요.

스시코너가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열심히 채우시는 것 같은데 어느새 또 빈접시만 남아있는 상황 ^^ 전 개인적으로 타코와사비 초밥이 맛있었어요.

한식코너도 인기네요 음식들이 워낙 빠르게 빠지다 보니 여기저기 빈 접시들이 눈에 띄어요. 뜨끈한 홍합탕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즉석스테이크는 디너메뉴라서 런치타임에는 운영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뭐 워낙 먹을게 많아서 조금씩만 맛봐도 배가 부를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스프를 참 좋아하는데요, 여러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클램차우더 크림스프와 머쉬룸 크림스프 모두 맛있었어요.

허니 감자칩과 치즈감자튀김은 시그지처 메뉴이죠. 갈 때마다 있지않고 몇 번씩 챙겨먹습니다.

음료코너에요. 탄산음료와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고, 4900원을 추가하면 맥주와 와인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답니다.

전 뷔페에 가면 가장 먼저 스프와 샐러드를 챙겨먹는 편이에요. 많이 맛있게 먹기 위해서 위장을 워밍업시켜주는 느낌으로다가... ㅎㅎ 다양한 샐러드와 소스, 토핑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플레인 요거트도 있어서 잼을 얹어 먹어도 되고 샐러드 드레싱으로 먹어도 좋았어요.

바질페스토와 버무린 토마토, 제가 바질을 좋아해서 그런지 참 맛나더라고요. 바질과 토마토의 조합은 정말 실패가 없는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파스타와 피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타코를 또 안먹을 수 없죠. 사워크림과 과카몰리도 준비되어 있어 또띠아에 소스를 깔고 고기와 야채를 올리면 그 맛이 끝내줍니다. 맛있어도 그냥 한개만 드세요~ 배부르면 다른 음식 못먹으니까요.

타코에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

시작은 스프와 샐러드로 가볍게... 결국 10접시 정도 먹은 것 같아요 ㅋㅋ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식사공간

 

애슐리 언택트 리턴

애슐리퀸즈에서는 언택트 리턴을 이용하고 있어요. 직접 언택트 리턴존에 있는 카트에 접시를 올려두는 방법도 있고요,

이렇게 테이블에 설치된 콜버튼을 누르면 로봇이 테이블로 온답니다.

로봇에 설치된 바구니에 접시와 그릇 등을 담고 화면의 '확인'버튼을 누르면 다음 목적지로 이동해요. 아이들은 신기하고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일을 마치면 저렇게 대기자리로 가서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언택트 리턴 로봇

 

분위기있는 인테리어

음식의 맛도 중요하지만 음식을 맛있게 먹으려면 분위기도 중요하잖아요? 깔끔하고 품위있게 정리된 공간이 참 맘에 들었어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이런 그릇들은 제 와이프가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주차 및 정산

 

애슐리퀸즈는 NC백화점 신구로점 7층(TWO관)에 위치합니다. CGV가 있는 ONE관과 열결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애슐리퀸즈 신구로점 주차확인 테블릿

식사를 마치고 나오시면 이렇게 테블릿을 이용하여 주차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3시간 무료주차가 지원되네요.

맛있게 식사를 잘 마치고 배 두드리며 사무실로 복귀했습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말연시 특별한 식사를 하시게 될 텐데요, 애슐리퀸즈 신구로점도 한번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식사와 쇼핑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공간이고 맛이나 분위기나 지금 시즌에 딱 맞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