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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분실접수 안내

by jaceblue 2023. 8. 20.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시간 그리고 직영점 찾기를 알아보겠습니다. SKT, KT와 함께 우리나라 이동통신 3사로 불리는 LG유플러스는 역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죠?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가능하고 방문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볼게요. 

 

썸네일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썸네일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목차

   1.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2. ARS서비스 코드 안내
   3. 임대폰 대여 방법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가능합니다. 아래 전화번호중 원하는 번호로 전화를 하면 눈으로 보는 ARS 혹은 음성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모바일 관련 : 휴대폰에서 이용할 경우 : 114(무료) / 1544-0010(유료) / 080-019-7000(무료)
- 분실파손 전담센터 : 1644-5108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 인터넷,IPTV,인터넷전화,IoT 서비스 관련 : 국번 없이 101 (무료)
- 국제전화 002 : 1544-00021633
- 콜렉트 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미팅 : 1544-0001

2.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업무시간

휴대폰 관련 업무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일반상담이 가능하고 오후 6시 이후 밤 10시까지는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이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일반상담이 불가하고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분실정지나 통화품질 상담만 가능합니다.

※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 상담시간이 지났어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어요.

 

인터넷,IPTV,인터넷전화,IoT 서비스 관련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ARS서비스 코드 안내

1. 휴대폰 관련 ARS 서비스

메인 서비스 코드 서브 서비스 코드
1. 요금확인,납부하기,소액결제 1. 요금납부
2. 소액결제
3. 납부확인서,세금계산서
4. 청구서
5. 링 충전
0. 상담사 연결
2. 요금제,요금할인,데이터옵션,부가서비스 1. 요금제
2. 데이터 옵션
3. 선택약정 할인
4. 결합할인
5. 통화중 대기서비스
0. 상담사 연결
3. 휴대폰 정지,분실 파손,통화품질 1. 일시정지,해제
2. 휴대폰 파손
3. 휴대폰 분실
4. 통화품질
0. 상담사 연결
4. 해외로밍 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2. 데이터 로밍
3. 해외로밍 안내방송
0. 로밍 상담사 연결
5. 기기변경, 가입상담 1. 기기할부 약정
2. 개통점 안내
3. 기기변경
4. 유무선 결합
5. 가족 휴대폰 결합
0. 상담사 연결
6. 인터넷,TV,IoT 1. 홈상품 가입
2. 일반문의
0. 상담사 연결  

2. 인터넷,IPTV,인터넷전화,IoT 서비스 관련 ARS 서비스

메인서비스 코드 서브 서비스 코드
1. 신규가입 상담사 연결
2.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1.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2. TV요금제 변경
3. 요금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4. 요금명세서 재발행
0. 상담사 연결
3.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2. TV요금제 변경
3.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 문의
4. 부가서비스
5.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5. 서비스해지,약정기간,위약금 관련 문의 1.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2. 재약정 문의
3. 장비반납 및 위면해지 서류, 해지 취소
4. 해지 접수 완료여부 확인
5. 서비스 해지접수 문의
6. 휴대폰 문의(1544-0010) 상담사 연결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0. 홈상품 문의
1. 신규가입
2.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3. 고장신고
4. 이사 및 각종변경 문의
5. 서비스해지, 약정기간,위약금
6. 1433 대표번호 문의
0. 상담사 연결  

 

임대폰 대여 방법

분실 파손 등으로 인해 당장 급하게 다른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택배로 배송을 받거나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여 임대폰을 대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임대기간 및 요금

구분 멤버십 등급 사용기간 사용기간 초과
무료기간 유료기간 임대료(일) 초과기간 임대료(일)
일반 임대폰 VIP/VVIP ~90일 91~180일 220원 181일~ 330원
다이아몬드 ~30일 31일~180일 220원 181일~ 330원
프리미엄 임대폰 및 5G 임대폰 VIP/VVIP ~7일 8~30일 880원 31일~ 1,320원
다이아몬드 ~3일 4~30일 880원 31일~ 1,320원

※ 임대폰의 총 사용기간이 1년을 초과하면 본인소유로 전환되며 납부한 요금이 임대폰 정상가보다 적은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2. 임대폰 대여조건

  • 분실이나 파손이 된 경우 외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중이던 유형(LTE/5G)대로 신청해야 합니다.
  • 매장 방문전 원하는 모델의 재고가 있는지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90일 이내 최대 2회 대여할 수 있으며 임대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임대폰 반납 방법

  • 대여시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었지만 반납 시에는 매장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임대폰을 대여한 매장을 포함하여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어디든 가능합니다.
  •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반납이 가능하고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에는 다음영업일에 반납해도 이용기간 내 요금이 부과됩니다.
  • 만약 임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는 임대폰 가격에서 이미 납부한 이용요금을 제외한 금액을 청구합니다.
  • 임대폰을 반납할 때는 대여시와 같은 정상상태로 반납해야 합니다. 만약 파손이 된 경우라면 제조사 AS센터에서 직접 수리해 정상상태로 반납할 경우 고객 부담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시간 그리고 임대폰의 사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임대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과 요금이 다르니 참고하시고 급한 경우에는 이를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급한 상황에 미리미리 대비하셔서 편리한 통신생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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