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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브리츠(Britz) AS 이용방법 스피커 이어폰 고객 서비스센터 정보

by jaceblue 2023. 3. 5.

브리츠(Britz)의 AS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 스피커와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으로 유명한 브리츠의 고객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 정보도 정리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 대비 괜찮은 성능으로 좋은 가성비를 보이는 브리츠의 제품은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썸네일 브리츠AS
썸네일 브리츠AS

목차

1. 브리츠(Britz) 회사소개
2. 브리츠 고객센터 안내
3. 브리츠 AS 이용방법
4. 고객업무 및 서비스 관련 방침

 

 

1. 브리츠(Britz) 회사소개

  • 브리츠인터내셔널은 1997년 10월에 설립된 한국기업으로 주로 중국산 음향기기를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스피커 분야에서 다년간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스피커 브랜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브리츠의 스피커 대다수는 Edifier라는 중국업체가 ODM제품이며 주력상품인 스피커 외에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TWS 등 다른 제품들도 주로 ODM방식으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2. 브리츠(Britz) 고객 서비스센터 안내

(1) 위치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번지(도로명 주소 :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

(2)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전화번호 : 031-908-1091 (fax 031-944-2798)
  • 운영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브리츠 전국 전문매장 및 제휴업체 안내 ▶

 

강력한 사운드 / 섬세한 사운드 / 스타일리쉬 디자인, 가심비 / 가성비 제품을 찾는 다면 언제나 [

 

www.britz.co.kr

 

 

3. 브리츠 AS 이용방법

(1) 방문 AS 

  • 브리츠는 서비스센터 방문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 택배 AS

  •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AS를 접수한 후 택배를 이용해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낼 수 있습니다. 단, AS 접수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브리츠 AS 접수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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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britz.co.kr

브리츠 AS 접수
브리츠 AS 접수

  • 전용 서비스택배사 : 로젠택배(예약문의 1588-9988), 로젠택배 파주지점 0505-2788-311,031-934-0944

로젠택배 바로가기 ▶

 

로젠택배 - 로젠택배

20년 한국산업브랜드 추천택배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2018~2020년) 1위 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택배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2018~2020년) 1위 국토부 택배 서비스 평가3년연속 상위 등급유지 17년

www.ilogen.com

 

  • 보내시는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031-908-1091)
  • 보내는 방법 : 가능하면 구입당시 박스에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장 시 제품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여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 부담
구분 배송비 비고
보낼 때 받을 때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부담 회사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는 고객부담
구입 후 30일 이후 고객부담 회사부담
구입 후 1년 경과 고객부담 고객부담 수리비용 고객 부담
  • 배송비 절약팁
- 구입일로부터 30일이 지난 시점에 택배를 보낼 경우 고객이 보낼때의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이때 택배비용 3,500원(편도비용)을 동봉하여 로젠택배를 이용 착불로 보내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 단, 지역에 따라 로젠택배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으며 이 때에는 타사의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주의사항
- 불완전한 포장으로 인해 발생되는 제품의 흠집이나 파손의 경우에는 책임소제의 파악이 어려워 고객의 과실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포장을 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리기간은 제품이 브리츠 AS센터에 접수된 날부터 업무일 기준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브리츠 AS 입고일 기준 3개월 내에 연락이 없는 경우 또는 연락처가 없는 경우 브리츠는 보관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출장 AS 

  •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출장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4. 고객업무 및 서비스 관련 방침

(1) 제품 보증기간

  • 보증기간은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현금영수증,카드매출전표,세금계산서 등)을 필수로 합니다. 간이영수증이나 거래명세서는 증빙에 해당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적용합니다. 단, 보증기간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을 적용합니다.
  • 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2분의1로 단축 적용됩니다.
  •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나 보증서(사용설명서)에 명기되 소모품과 소포성 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처리합니다.

(2) 무상수리 서비스

  • 무상수리 조건 :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불량 및 고장
- 고객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당사 도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컴퓨터, 앰프, 기타 외부기기)
-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고장 및 결함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부품별로 보증기간이 별도 명시되어 있는 경우
  • 수리불가판정 : 수리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확실한 경우 (예를 들어 회로를 개조하거나 파손하여 원상복구가 불가능한 겨우)

(3) 서비스요금 기준

  • 서비스요금은 부품비, 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이 적용합니다.
  • 부품비 : 부품가는 별도 선정된 부품 판매가격에 따릅니다.
  • 기술료 : 수리비는 유상 수리 시 부품비 외에 징수하는 기술료를 말하며 적용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 기본적인 수리를 요하는 경우(유닛, 저항 등) - 기술료 3,000원~10,000원
2단계 :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내부케이블, LCD 등) - 기술료 5,000원~20,000원
3단계 : 정밀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기술료 10,000원~30,000원

(4) 제품 교환 및 환불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은 구입한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셔야 하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택배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환불은 구입영수증 지참 후 판매점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내용물의 분실(제품박스, 매뉴얼, 기타 옵션품목)
- 이상이 없는 제품의 비닐 포장이 개봉되어 있거나 제품 외관의 손상이나 흠집이 발생된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소정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이상으로 브리츠(Britz)의 AS 이용방법과 고객 서비스센터의 위치,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방문 AS 외에도 거리가 먼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보증기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들을 잘 챙겨두시면 좋겠고요, 무상수리 조건도 잘 체크하셔서 서비스받으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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