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네바스피커 AS 접수방법 고객 서비스센터 안내

by jaceblue 2023. 2. 21.

제네바스피커 AS 접수방법과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AS를 받으실 때 적용되는 서비스 규정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제네바스피커는 음질뿐만 아니라 인테리어효과도 뛰어나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데요 워낙 고가의 제품이 많다 보니 AS도 신경을 쓰셔야 하겠습니다. 끝까지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썸네일 제네바스피커 as
썸네일 제네바스피커 as

목차

1. 제네바(Geneva)는 어떤 회사인가요?
2. 제네바스피커 고객 서비스센터
3. 제네바스피커 방문AS 접수 방법
4. 제네바스피커 택배 AS 접수방법
5. 제네바스피커 출장AS 접수방법
6. 제네바스피커 AS 규정

 

 

 

제네바(Geneva)는 어떤 회사인가요?

  • 스위스의 오디오제조회사로서 200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 라디오, CD플레이어, 디지털오디오플레이어, 스피커 및 앰프 등의 제품을 만들고 있는데요, 세게 최고 스위스 초정밀 엔지니어링을 바탕으로 한 Hi-Fi기술의 집약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며 다수의 수상 경력도 보유하고 있으며, 듣는 즐거움과 완벽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켜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심플한 디자인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대단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네바사운드의 나무로된 캐비닛은 장인들의 오랜 시간을 들여 수작업으로 만든다고 하니 고가인 이유를 알겠네요.
  • 고급 스피커라인 Touring 시리즈와 Classic 시리즈, 그리고 좀 더 경제적인 모델인 Acustica, Lounge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네바스피커 고객 서비스센터

  • 제네바스피커의 국내 AS는 극동음향시스템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 문의전화 : 02-2234-8804
  • 제네바스피커 AS 방법은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방문접수,택배접수,출장AS접수.
  • AS를 접수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자가진단 및 간단한 조치를 해보시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

 

제네바 자주묻는 질문 AS 연결방법 디콘 스피커

GENEVA 자주묻는 질문 Classic S / Classic M / MODEL L / MODEL XL 블루투스 연결...

blog.naver.com

  • 고객센터 위치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8가길 26, 동대문역사공원역 4번 출구 이용,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제네바스피커 방문 AS 접수 방법

  • 필요한 서류를 꼭 챙겨가세요 - 제품보증서, 영수증(무상보증기간 이내라면 꼭 필요해요. 간이영수증 및 임의 수기영수증은 효력이 없습니다)
  •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전산화된 영수증 및 온라인 구매내역서 등을 첨부하여 본사에 확인을 거쳐 진행됩니다.
  • 당일 접수처리시간 : 평일 09:00~16:00(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증상이 확인되지 않거나 제품의 품절 또는 먼저 접수된 물량이 많아 지연이 예상되는 경우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도 있어요.

 

제네바스피커 택배 AS 접수방법

  • 7일 이내의 초보 불량품을 제외한 보증기간 이내의 접수일 경우 편도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이 발송한 택배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 본사는 보상하지 않으니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꼼꼼하게 하셔야 합니다.
  • 일반적인 수리 소요기간은 2~5일 정도이지만 먼저 접수된 물량이 많거나 부품의 수급에 문제가 생기면 다소 지연될 수 있어요.
  • 제품을 포장할 때에는 제품과 함께 제품보증서나 영수증(무상증기 간 이내라면 꼭 필요해요. 간이영수증 및 임의 수기영수증은 효력이 없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되는 증상과 연락처 등을 기재한 메모를 박스 안에 함께 동봉해 주세요.
  • 수리과정에서 메모리 또는 기타 저장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되거나 포맷될 수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백업을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 본체에 장착된 액세서리(메모리, 배터리, 전원선 등)는 가능한 해제 후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물론 해당 액세서리가 점검이 필요하다면 함께 동봉해 주세요.
  • 택배 보내는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8가길 26 (광희동 2가) 극동음향 고객지원팀

 

제네바스피커 출장 AS 접수방법

  • Model L size 이상부터만 전화 상담 후 접수가 가능합니다.
  • 국내 정식 수입품만 출장접수가 가능합니다. 직구나 병행수입 등을 통해 구입하신 제품은 다른 방법으로 AS를 진행해 주세요.
  • Classic M size 이하는 택배 AS 접수방법을 이용해 주세요.

 

제네바스피커 AS 규정

  • 수리가 가능한 제품
Aerix / Azden / Braun Audio / Brinkmann / CH / Conrad Johnson / Duntech / ENZER / Esoteric / Fender / Geneva / JL Audio / Dreamwave / La Boite / Raidho acoustics / Scansonic / Sound Core /TEAC / TONE Factory / Tivoli Audio / Bassocontinuo
  • 극동음향(주)에서 수입한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지만 Geneva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2년이 적용됩니다.
  • 단,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한 경우,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한 경우에는 보증기간을 50% 단축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및 구입 영수증으로 합니다. 구입 영수증 및 제품 구입확인 서류가 없을 경우에는 제품의 시리얼번호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부터 보증기간을 산출합니다.
  • 무상수리는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또는 극동음향(주)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은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품/부위에 불량이 재발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 유상수리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에 적용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이 되었을 경우
- 극동음향(주)공식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가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소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안테나, 아답터 등)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해 고장, 파손이 된 경우
- 전기 용량을 제품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내부 세척 및 이물 제거
- 천제 지변(화재, 풍수해, 해일, 지진,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
  • 극동음향(주)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 수입품 및 내수 제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요금 대비 2~3배 정도 추가 금액이 부가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수리자체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교환 및 환불(정식 수입품을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 서비스요금은 부품비와 기술료, 출장비의 합계로 산정되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제품수리 시 사용되는 부품은 공식 부품을 사용하며 단종 제품을 수리할 경우 고객 동의하에 재활용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술료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난이도와 시간에 따른 수리비용이며 당사 표준 수리기술 요금표에 준해 부과합니다.
- 출장비 :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또는 고객이 센터에 입고된 제품을 고객 요청지역까지 배달을 요청하는 경우 부과됩니다.

 

이상으로 제네바스피커 AS 접수방법과 고객 서비스센터의 위치,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매우 까다롭네요. 조금만 고객의 귀책사유가 있어도 유상수리가 적용된다는 내용입니다. 물론 현장에서는 좀 더 탄력적으로 응대하리라 생각합니다.

 

 

다이슨(Dyson) 고객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AS 정보 총정리

 

다이슨(Dyson) 고객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AS 정보 총정리

다이슨(Dyson) 고객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 제공되는 서비스 등 AS 정보를 총정리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지봉투가 없는 청소기로 인기를 끌며 요즘에는 스타일러와 헤어드라이어, 선풍

realjace.tistory.com

샤오미 AS센터 지역별 고객 서비스센터 지점 위치 전화번호

 

샤오미AS센터 지역별 고객 서비스센터 지점 위치 전화번호

샤오미 AS센터 지역별 고객 서비스센터 지점 위치와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부터 웨어러블기기, 그리고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가성비를 중요하

realjac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