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 AS 이용방법과 고객 서비스센터의 위치,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BOSE의 제품은 뛰어난 음질과 기술력으로 정평이 나있는데요, 공식 서비스센터가 서울에 1군데뿐이라서 다소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직영매장을 통한 AS접수나 택배 AS접수도 가능하니 내용을 끝까지 보시고 편리한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보스(BOSE)는 어떤 회사인가요?
2. AS 서비스 보증내용 및 조건
3. 보스(BOSE) 공식 서비스센터
4. 직영매장을 통한 AS 접수 방법
5.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 방법
6. 해외 구매상품 AS 안내
보스(BOSE)는 어떤 회사인가요?
- 보스(BOSE)는 1964년에 설립된 오디오 기술 전문회사로 본사는 미국 매사추세츠 주에 있습니다.
- 고급 오디오 기술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헤드폰, 스피커, 홈오디오 시스템,자동차 오디오 시스켐등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연구 및 개발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특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 디지털 신호 처리기술, 스피커 디자인 등의 분야가 유명합니다.
AS 서비스 보증내용 및 조건
- 무상서비스 대상 :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혹은 결함이 발생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 주로 많이 구매하시는 헤드셋이나 이어폰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은 대부분 1년이고 보증기간 내에서는 무상리퍼(제품교환)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 유상서비스 대상 : 보증기간치 경과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유상서비스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설치 후 사용상 부주의 (이동,낙하,충격,파손,무리한 작동 등)로 인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전원을 발못 사용했을 경우나 접속 기기의 불량, 소비자 과실로 인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이사 등으로 제품을 이동하고 재설치를 요구하는 경우
- 보증서를 분실했거나 판매점의 서명 날인이 없는 경우 또는 기재 내용을 변경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낙뢰,풍수해,염해,가스피해,지진 등)에 의해 발생된 고장이나 손상
- 보관상의 부주의(고온다습한 장소에 보관, 혹한,건전지 누액)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정규품 이외의 소모품 혹은 부품에 의해 발생한 고장 및 손상
- 접속하여 사용하는 다른 기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기능부품 보유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나제조사의 부품 공급이 종료된 제품의 경우에는 보유하고 있는 기능부품에 한하여 고장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AS 완료제품의 보관기간은 수리완료 고지후 최대 1개월입니다.
- 수리완료 고지 1개월 이내에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 임의로 페기 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스(BOSE) 공식 서비스센터
(1) 위치/운영시간
-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 대표번호 : 02-3446-3514
- 운영시간 : 평일 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대중교통 이용 시 : 지하철 4호선 명동역 1번출구 이용 남산 케이블카 방면으로 도보 약 10분, 버스는 명동역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 주차장 이용 안내
(2) 서비스
- 접수/안내데스크 : 서비스센터 입구에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서는 전문 상담직원을 통해 빠른 AS접수와 기술상담, 제품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기공간 : 쾌적한 대기공간에서 수리를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 체험공간 : 홈시어터를 비롯해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직영매장을 통한 AS 접수 방법
-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외에 세기 HE 직영매장을 통해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BOSE 직영매장에서 구매한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에 한해 서비스가 가능하고, 서비스센터에 비해 AS기간이 1~3일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 직영매장 리스트
매장명 | 주소 | 전화번호 |
신세계 백화점 본점 직영매장 | 서울시 중구 충무로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 7층 | 02-310-1497~8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직영매장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9층 | 02-3479-1456 |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직영매장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85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6층 | 031-695-2032 |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직영매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95 신세계 센텀시티 8층 | 051-745-2342 |
롯데백화점 본점 직영매장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8층 | 02-772-3495 |
더현대 서울점 직영매장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층 | 02-3277-0589 |
현대백화점 목동점 직영매장 | 서울시 양천구 목1동 916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1층 | 02-2163-1055 |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직영매장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790-8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259호 | 031-8071-7334 |
롯데하이마트 잠실 월드타워점 직영매장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3층 | 02-3213-3000 |
택배를 이용한 AS 접수 방법
- 이용가능한 택배사 및 택배비용
품목 | 구매시기 | 지정택배사 | 택배비 부담 | |
본사 센터 접수 시 | 고객님께 출고 시 | |||
전제품 | 3개월 이내 | 한진택배 | 본사부담 | 본사부담 |
3~6개월 이내 | 모든 택배사 이용가능 | 고객부담 | 본사부담 | |
6개월 이후 | 모든 택배사 이용가능 | 고객부담 | 고객부담 |
- 한진택배 이용방법
- 유의사항
- 일반적으로 택배 접수된 제품의 AS 기간은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이 포함될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제품박스 내에 동봉된 AS요청서를 작성하여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 주세요.
- 만약 AS 요청서를 분실하셨다면 아래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외 구매상품 AS 안내
- BOSE 공식 판매처에서 발행한 구매 영수증(BOSE 공식판매처명, 가격, 구매날짜, 운임 등의 항목이 표기된)과 수임관세 납입증명서(국내 세관 발행)의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 최근 해외구매(해외 직구, 배송대행 등)로 인한 피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로 위에서 말씀드린 증빙자료가 없어 정식 AS를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일부 구매대행업체들이 제공하고 있는 패킹슬립의 경우 BOSE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임의로 발행되거나 가격과 TAX가 명확하게 적힌 정식 인보이스가 아니어서 정식 AS를 받을 수 없어요.
- BOSE제품 구매 시에는 반드시 '정품 인증 스티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AS센터 지역별 고객 서비스센터 지점 위치 전화번호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 등록 1만원에 가능 서울시 반려견 반려묘 내장칩 지원사업 안내 (0) | 2023.02.28 |
---|---|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필요서류 안내 (0) | 2023.02.28 |
삼성페이 이용방법 가입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록 삭제 등 안내 (0) | 2023.02.23 |
제네바스피커 AS 접수방법 고객 서비스센터 안내 (0) | 2023.02.21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 동서울 상봉 남부 터미널 노선 티켓예매 주차 이용안내 (0) | 2023.0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