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AS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색가전은 LG라는 말이 있듯이 가전 부분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인 만큼 고객서비스도 최고 수준인데요,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중요한 내용들만 쏙쏙 뽑아 정리해 봤습니다.
목차
1. LG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2. 보증기간 안내
3. LG 베스트케어 안내
LG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1. 상담안내
- 전화번호
- 대표번호 : 02-3777-1114
- 제품/서비스 문의 : 1544-7777
- 렌털/케어 가입고객 : 1577-4090
- 온라인몰(제품/소모품/신규렌털) : 1544-6351
- LG베스트 케어 : 1544-1505
- B2B서비스 : 1544-8777
- 물류/배송 : 1577-1185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챗봇상담
-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상담 중 상담사의 도움이 필요하면 "상담사"라고 입력하세요.
- 영상상담
- 전화로 고장증상을 설명하기 어렵거나 좀 더 정확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을 때 좋습니다.
- 예약한 시간에 상담사가 전화를 드리고 접속할 수 있는 URL을 함께 전달드립니다.
- 원격상담
- 고객의 제품에 직접 접속하여 고장 증상에 대하 빠르게 파악하고 조치합니다.
- 원격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상담사와의 통화가 필요하며 제품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수어상담
-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입니다.
- 영상전화기를 이용할 경우 : 070-7947-7771, 씨토크전화기 또는 아이씨톡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영상통화 앱을 이용할 경우 : 010-8946-7952, 010-8495-7512, IMO엡에서 앱전용 상담번호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을 이용할 경우 : 010-8946-7952, 010-8495-7512 번호를 친구추가하여 페이스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12시, 오후 1시~6시
2. 서비스센터 안내
- 출장서비스 예약
- 2대 이상(천장형 에어컨 실내기 포함) 제품의 서비스접수가 필요할 경우 1544-777로 전화하여 상담사를 통해 접수하세요.
- 세척서비스는 '베스트 케어'의 가전세척 서비스 예약으로 하셔야 합니다.
- 출장점검료는 기본 20,000원이며 토, 일, 공휴일에는 26,000원이 적용됩니다.
-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 대기상태는 원활(10분 이내)/보통(10~30분)/(30분 이상) 혼잡으로 구분되어 표시됩니다.
- 업무종료시간 30분 전 접수가 마감되니 참고하세요
보증기간 안내
1. 제품별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
구분 | 보증기간 | 비고 |
일반제품 | 1년 | 휴대전화,TV,냉장고,세탁기,청소기,주방기기,가습기,PC,모니터, 프린터 등 |
계절성 상품 | 2년 | 에어컨,선풍기,난방기,히터 등 |
LED전구 | 6개월 |
- 부품 보증기간
제품 | 핵심부품 | 보증기간 | |
TV | 울트라HD/OLED/LED | 패널 | 2년 |
LCD | |||
PDP | |||
일반 | CDT | 3년 | |
모니터 | OLED/LED | 패널 | 2년 |
LCD | |||
일반 | CDT | 3년 | |
PC | 메인보드 | 2년 | |
LCD모니터 | LCD패널,메인보드 | 2년 | |
로터리/팬히터 | 버너 | 3년 | |
전자레인지 | 마그네트론 | 3년 | |
인버터 마그네트론 | 10년 | ||
광파오븐레인지 | 인버터 마그네트론 | 10년 | |
냉장고 | 리니어 컴프레서 | 10년 | |
컴프레서 | 3년 | ||
에어컨 | 인버터 컴프레서 | 10년 | |
컴프레서 | 4년 | ||
세탁기 | DD모터 | 10년 | |
모터 | 3년 | ||
건조기 | 인버터 컴프레서 | 10년 | |
인버터 모터 | 10년 | ||
식기세척기 | DD 모터 | 10년 | |
제습기 | 인버터 컴프레서 | 10년 | |
컴프레서 | 4년 | ||
청소기 | 인버터 모터 | 10년 | |
스타일러 | 인버터 컴프레서 | 10년 | |
공기청정기 | 인버터 모터 | 10년 | |
가습기 | 인버터 모터 | 10년 |
2. 보증정책 안내
- 무상수리 :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구분 | 보증기간 | 비고 |
부품 미사용 | 2개월(동일부위/동일증상) | 보증기간 내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경우 (수리일자 기준) |
부품 사용 | 1년(동일부품) |
- 유상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 시
- 고객이 요청한 제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 사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
- 보증기간 은 제조사 또는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무료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하지만 보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LG 베스트케어 안내
LG베스트케어 서비스는 LG전자에서 제공하는 가전케어 서비스로서 렌털/케어십, 가전세척, 이전설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래의 성능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거나 가족의 건강을 위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관리하고 싶을 경우 그리고 고장이 있을 때 직접 조치하기 어려운 경우 믿고 맡길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 렌탈/케어십
- 대상제품 :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 전문가의 꼼꼼한 관리와 렌털기간 내 무상 AS가 가능하고 초기 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가전세척
- 대상제품 :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 전문가가 전문 클리닝 장비와 세정제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무상 AS까지 제공됩니다.
- 이전설치
- 대상제품 :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 이사나 제품위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철거/이동/재설치까지 한 번에 맡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LG전자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그리고 AS 이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고장증상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며 직접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상담예약이나 출정서비스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을 수 도 있으니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요.
함께 보면 좋은 정보
MMF와 CMA 수익률 장점 단점 단기자금 운용방법 알아보기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이용방법 안내 (0) | 2023.05.22 |
---|---|
주연테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AS 이용방법 안내 (0) | 2023.05.22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이용안내 (0) | 2023.05.20 |
델컴퓨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이용방법 안내 (0) | 2023.05.20 |
2023 경기도 청년노동자 통장 12기 신청방법 기간 지원자격 안내 (0) | 2023.05.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