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각 카드사별 전용 앱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디지털기기 사용이 어려운 신 분들은 여전히 고객센터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주요 서비스와 ARS 단축번호등을 알아두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삼성카드 고객센터 기본정보
2. 수화상담 안내
3. 자주하는 질문
4.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5. 삼성카드 고객센터 지점 안내
1. 삼성카드 고객센터 기본정보
(1) 전화번호
- 대표전화 : 1588-8700
- 전용상담 전화
- 대출신청 1588-8600
-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 카드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상담(For English Service) 1688-8751
(2) 챗봇샘 이용안내
- 이용방법 : 삼성카드 홈페이지(모바일,PC) 또는 앱의 화면 오른쪽 아래에서 챗봇샘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세요.
- 안내에서 조회, 신청, 신고까지 다양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며 단어만 입력해도 자주 묻는 질문이 순서대로 보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상담원 연결 방법 : 채팅창에 'talk상담' 또는 '톡상담'을 입력하세요. 복잡한 내용은 상담원과 직접 대화도 가능합니다.
- 상담원 연결가능시간
- 개인카드 이용 관련 상담 : 24시간 (365일 이용가능)
- 여행,웨딩 관련 상담 : 평일 09:00~18:00
(3) 고객보호센터 이용안내
- 문의전화 : 1688-8966 (해외에서 이용 시 82-2-2000-8188)
- 고객보호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카드가 도난, 분실, 위조 등 타인이 이용 중인 것으로 추정될 경우 삼성카드 고객보호센터에서 부정매출 선별을 통해 보호해 드립니다.
- 카드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 카드 이용건에 대해 고객과 전화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고객이 국내 거주 중임에도 해외 결제 건이 발생된 경우
2. 수화상담 안내
(1) 수화상담이란?
- 일반전화로 상담이 어려운 언어. 청각 장애 고객을 위해 전문 수화 상담직원이 영상통화를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2) 수화상담 이용방법
- 씨토크(See-Talk) 영상전화기 전용 전화연결 : 070-7451-8108 / 070-7451-8110
- 휴대폰에서'imo'앱 실행 후 수화 상담 전용 전화 연결 : 010-2139-5307 / 010-2139-5314
- 한국 지능정보사회진흥원을 통해 수화 통역사와 동시통역으로 업무상담 가능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 국번 없이 107(휴대폰으로만 이용 가능, 유선전화 이용불가)
- 선명한 화질의 상담을 원할 경우,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퉁 신중계서비스 이용
3. 자주 하는 질문
4.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1) 이용안내
- 대표전화는 1588-8700입니다.
- 전화를 이용하여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가능합니다.
(2) 디지털 ARS
-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 앱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으로 전화를 걸면 자동연결됩니다.
- 삼성카드 앱 또는 T전화앱이 없는 경우에는 대표전화 1588-8700으로 전화를 걸어 1번(디지털 ARS이용)→1번(디지털 ARS 연결 URL문자발송)을 선택하면 연결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문자메시지의 URL을 누르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3) 말로 하는 ARS
-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해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누르지 않아도 되기에 편리하죠.
- 대표전화 1588-8700으로 전화를 걸어 3번을 선택하세요.
- 한도조회, 결제대금, 분실신고, 즉시출금 등 단어만 말씀하셔도 되고,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 카드한도문의요.처럼 문장으로 말씀하셔도 인식이 됩니다.
(4) 누르는 ARS
- 기존에 많이 사용하셨던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 개인회원의 경우 누르는 ARS(2번)→개인회원(1번)을 선택한 후 개인인증을 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서비스 명 |
카드이용한도 조회 | |
결제예정금액,이용내역 조회 | 결제예정금액 조회 |
카드이용내역 조회 | |
명세서 재발송 | |
연회비내역 조회 | |
모바일명세서 신청 | |
일시불 분할납부 |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 |
입급,결제계좌관련 문의 | 즉시결제 |
가상계좌 안내 | |
입금내역 조회 | |
결제계좌 변경 | |
무통장입금안내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
카드대금 결제 서비스 | |
포인트,문자서비스,카드발급조회,생활요금납부 서비스 | 포인트 조회 |
문자서비스 신청 | |
카드발급상황 조회 | |
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4대사회보험 신청 | |
대학등록금신청 | |
프리미엄 무이자할부 서비스(프리미엄 회원 대상) | |
휴면카드 유지신청,카드해지 | 장기 미이용카드 유지 신청 |
회원탈퇴 보유카드 전부 해지 | |
보유카드 일부 해지 |
※ 이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순서대로 안내가 되기 때문에 이용하는 시점에 따라 안내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 단축번호를 알고 계신경우 대표번호 1588-8700으로 전화를 걸어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명 | 단축번호 |
즉시결제신청 | 910 |
결제대금조회 | 911 |
입금결과조회 | 912 |
카드 이용한도 조회 | 913 |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 | 914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 915 |
장기카드대출(카드론)신청 | 916 |
포인트 조회 | 917 |
카드이용내역조회 | 918 |
가상계좌안내 | 919 |
- 가맹점서비스 단축번호
서비스명 | 서비스 연결 순서 |
거래승인 | 2→2→1 |
월별 매출실적 팩스 수신 | 2→2→2→1→1 |
연간 매출실적 팩스 수신 | 2→2→2→1→2 |
건별 매출실적 팩스 수신 | 2→2→2→1→3 |
매출실적 음성안내 | 2→2→2→2 |
가맹점번호 조회 | 2→2→3 |
가맹점대금 지급조회 | 2→2→4 |
승인취소 | 2→2→5 |
개인사업자 BIZ카드 신청 | 2→2→6 |
5. 삼성카드 고객센터 지점 안내
- 삼성카드 회원이 바로발급 가능 고객센터 지점에 방문하시면 분실/파손 등으로 인한 재발급 및 교체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 지점별로 바로발급카드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방문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 고객센터 지점이 없는 지역의 경우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88-8700)을 통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지점 조회하기 ▶
이상으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콜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ARS 이용안내까지 총 정리해 보았습니다. 청각장애인 등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비정상적인 카드사용 시 고객을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잘 갖추어져 있으니 이 부분도 사전에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말이음센터 청각 언어장애인 의사소통 지원 (0) | 2023.04.10 |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안내 (0) | 2023.04.09 |
서울런4050 서울시평생학습포털 개편 중장년 집중지원 프로젝트 (0) | 2023.04.07 |
르노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안내 (0) | 2023.04.06 |
서울런 가입대상 이용방법 안내 (0) | 2023.04.05 |
댓글